[서류접수 마감] 2018 상반기 본엔젤스 인턴쉽


--- 서류검토 결과는 5/3 목요일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원자가 많아 지체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초기 기업 투자회사인 본엔젤스에서 인턴쉽을 진행합니다. 여름 방학 혹은 휴학 기간 동안 스타트업 생태계를 간접 체험하길 원하는 멋진 대학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엔젤스 소개 :

본엔젤스는 국내 최초의 초기 기업 전문 벤처캐피탈입니다. 스타트업의 성장에 있어서 초기 투자의 중요성을 알게 된 후부터 기업의 성장을 위한 탄탄한 초석을 놓는 데 집중해 왔습니다. 스타트업 환경에 기여하기를 원하는 기업들과 선배 창업가들이 출자한 100% 민간 자본을 바탕으로 초기 기업에 투자하며 스타트업 생태계 선순환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본엔젤스는 색깔 있는 관점으로 초기 기업을 발굴해 투자하고, 투자한 회사들이 크고 멋진 회사로 성장하도록 조력하며, 그 여정에 함께 하며 창업자와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또 다른 스타트업입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유명한 '우아한 형제들'의 초기 투자 회사로써 알려져 있으며,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 높은 스타트업을 찾아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회 :

스타트업 생태계의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초기 기업 투자사의 관점으로 스타트업을 간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투자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업무를 통해 투자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여러 스타트업에 투자해온 본엔젤스에서 다양한 스펙트럼의 창업자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인턴쉽은 비록 짧은 기간 진행되지만, 값지고 귀한 인연들을 맺어볼 수 있습니다.

인턴쉽을 통해 하게 될 일 :

신규 투자를 위한 시장조사/분석 등과 함께 투자 프로세스 간접 지원 투자 업무를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본엔젤스 내부적으로 진행되는 투자사 네트워킹 행사를 지원합니다.

찾고 있는 사람 :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스타트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을 선호합니다. 열린 마음으로 진로를 고민하고 새로운 경험을 해보기를 원하는 분, 맡은 역할과 업무를 완성도 높게 마무리할 수 있는 책임감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본엔젤스는 투자회사이기는 하지만 창업자 친화적인 투자회사를 지향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의미의 투자 회사만을 상상하며 오시는 분을 찾고 있지는 않습니다.

상세 안내:

1. 모집 인원 및 지원 자격
- 모집인원은 유동적입니다. 1~2명을 예정하고 있지만, 좋은 분들이 많이 지원하시면 유동적으로 선발 인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학교 재학여부와 상관 없이 폭넓게 찾고 있습니다.
- 학과 전공에 대한 제한은 별도의 제한은 없습니다.
2. 지원 기한
2018.4.29(일) (다소 늦어도 검토는 하겠습니다.) 
3. 지원 방법
- 이메일로만 접수: bonangels{at}bonangels.net 
- 보내실 이메일 제목: [2018인턴] 본인 성명 
- 필수 양식: 간략한 경력이 포함된 자기소개서 및 1페이지 에세이 ("나의 꿈, 진로 그리고 스타트업")
- 근무 희망 기간 기재(6. 기타사항 참고)
4. 면접 일정
2018.5.2(수)에 서류검토 결과를 안내 드리고, 이후에 개별 연락을 통해 일정을 잡습니다.
5. 진행 안내
이메일을 통해 진행 상황을 안내합니다.
6. 기타 사항
재학여부와 상관없이 채용 예정입니다. 현재 재학중인 분인 경우 최소한 여름방학 기간(7월~8월)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분이길 바라며, 가을학기 휴학등을 통해 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분도 선호 합니다. 신청서 접수시 근무 희망기간을 꼭 명시해주시길 바랍니다.

본엔젤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기사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엔젤스와 인연을 맺길 원하는 멋진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